한국건강광리협회 사이버 감사실은,

신청자와 한국건강관리협회의 1:1(제3자 비공개) 접속방식으로 운영되며,
고객의 소리는 한국건강관리협회 회원으로 가입하신 분이라면 누구나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고객소리대상

  • 한국건강관리협회 전 지부 이용 중 불편한 사례
  • 부적정한 건강검진 업무처리로 인한 피해 사례
  • 한국건강관리협회 직원의 모범 및 미담 사례

신청방법

  • 고객의 소리는 실명 접수만 가능합니다.
  • ※ 실명으로 접수되었다고 하더라도 연락처가 허위일 경우 익명으로 간주하여 처리되지 않습니다.
  • ※ 고객의 소리 내용이 허위일 경우 명예훼손이 될 수 있으므로 구체적 사실에 입각한 실질적인 제보만 해주시기
        바랍니다.

처리결과 회신

  • 신청자가 실명으로 제보한 건 중 회신을 원하는 경우에 한합니다.
  • 처리결과는 이메일로 보내드리거나 한국건강관리협회 사이버 감사실에서만 열람 하실 수 있습니다.

신청자 신분보장 및 고객의 소리 내용 보안

  • 신청 시 타인이 신청자의 신분과 고객의 소리 내용을 알 수 없도록 보안장치를 마련 하였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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