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충남 - 청사 내·외부 환경개선공사 입찰 공고

작성자 : | 조회수 : 332
작성일 : 2022-06-15 15:13:36

공사 입찰 공고

1. 공사개요

공 사 명 : 한국건강관리협회대전 충남지부 청사 내 · 외부 환경개선공사

위 치 : 대전광역시 서구 계룡로 611

공 사 기 간 : 계약일부터 150 일 이내

공 사 개 요 :

  - 공사면적 : 4,908.09

  - 규 모 : 지하 ~6 , 외벽 일부

  - 용 도 : 1 종근린생활시설

공 사 내 용 : 청사 내 · 외부 환경개선공사 등

수 요 기 관 : 한국건강관리협회대전 충남지부

 

2. 입찰참가자격

건설산업기본법 에 의한 종합건설업 ( 건축공사업 ) 등록자이어야 하며 주된영업소의 소재지가 대전

   광역시 이어야 함 ( 주된 영업소의 소재지 기준일은 입찰공고일 전일이고 , 입찰일 ( 낙찰자는 계약체결일 ) 까지 

   당해 자격을 유지하여야 함 )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2 년간 시공능력평가액 평균 50 억원 이상 대한건설협회증명서를 제출한 

   업체

신용평가등급 BB(+, 0, -) 급 이상인 업체

입찰서 제출일 기준으로 등록취소 , 휴업 , 폐업 , 업무정지나 기타 행정관청의 행정처분을 받지 않은 업체

위 사항을 모두 충족하지 못하는 업체는 입찰참가자격 사전심사에서 제외

 

3. 입찰방식 및 입찰과정

총액입찰 ( 부가세포함 ), 직접입찰 , 예정가격 이하 제한적 최저가입찰 방식

입찰과정

  1) 입찰참가 신청자 중 입찰참가자 사전심사 후 입찰적격자를 선정 ( 당일 통보 ) 하여 입찰

      참여업체 통보 ( , 현장설명회는 생략하며 입찰지침서로 갈음 )

  2) 부실공사 방지를 위하여 입찰 참여업체 중 예정가격 직하 최고가격 투찰자를 낙찰자로 선정

  3) 2) 호의 낙찰자로 선정된 자가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하는 경우에는 차순위 업체를 대상으로

        계약을 체결할 수 있다 .

  4) 재입찰 및 수의시담

입찰자 또는 낙찰자가 없거나 낙찰자가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하는 경우에는 입찰참여 업체를

대상으로 재공고하여 재공고일부터 3 일후 동일장소 , 동일시간에 입찰 진행

( , 2 인 이상의 유효한 입찰에서 낙찰자가 없는 경우에는 재공고 없이 재입찰을 실시 한다 이 경우

    입찰자 또는 입찰횟수의 제한을 받지 아니한다 )

 

4. 입찰참가자 사전적격심사

일 시 : 2022. 6. 22.( ) 14:00 까지 ( 전일접수 불가 , 당일 접수에 한함 )

장 소 : 한국건강관리협회대전 충남지부 운영지원과

참가자격 : 상기 2. 입찰참가자격에 해당하는 업체 .

구비서류 : 별첨 입찰참가자격 사전심사 신청서 및 첨부서류

입찰업체 통보 : 2022. 6. 23.( ) 17:00 까지

적격심사 평가대상업종은 종합건설업 ( 건축공사업 ) 니다 .

 

5. 현장설명회 참석

코로나 19 로 별도의 현장설명회를 실시하지 않음 ( 입찰지침서로 갈음 )

 - 입찰참여자격 통보 업체에 한해 각 개별적으로 현장실사 가능 ( 반드시 사전 유선 연락 )

현장실사장소 : 대전시 서구 계룡로 611 발주처 사정에 의해 변경 가능

입찰지침서 : 설계도면 및 설계설명서 , 시방서 입찰참여자격 통보 업체에 한해 배포 예정

   ( 예정가격 , 물량산출서 및 내역서 , 낙찰가 미공개 )

입찰참가자 사전적격심사에서 적격 통보를 받지 않은 업체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음 .

   

6. 입찰등록마감 및 개찰

입찰등록마감  : 2022. 6. 30.( ) 13:00 까지

입찰보증금 : 입찰금액의 5% 이상 ( 공제조합 등에서 발행한 보증서로 납부 )

낙찰자가 소정의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시 입찰보증금은 본회에 귀속하며 향후 협회

    관련 입찰 참가 자격을 제한함

기타 공고로써 정한 서류 일체

본 입찰은 직접입찰로만 집행하며 . 한번 제출한 입찰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음

입찰금액 산출내역서 제출 : 2022. 6. 30.( ) 13:00, 한국건강관리협회대전 충남지부 운영지원과

입찰 : 2022. 7. 4.( ) 14:00, 한국건강관리협회대전 충남지부 본관 지하

  ※ 협회 사정에 따라 시간 변동 가능

찰서는 반드시 밀봉 날인하여 직접 제출 시에만 유효하며 , 입찰서는 현장에서 작성함을 

    원칙으로 함 ( 입찰서 현장교부 예정 , 인감 지참 )

현장 공개개찰로 입찰서 개봉 후 낙찰자가 없을 시 재투찰

   ( 참여업체는 반드시 마스크 착용을 하시기 바랍니다 )

 

7. 입찰의 무효

입찰참여자가 없거나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 39 항 및 동법

    시행규칙 제 44 조에 해당되는 경우 입찰은 무효

 

8. 계약체결 및 공사착공

낙찰자는 결정일로 부터 3 일 이내에 공사 계약 체결

계약이 체결되지 않을 경우 차 순위 직하 ( 直下 ) 최고가 입찰업체 순으로 협상하여 계약함

차 순위 업체와도 협상 결렬 시 발주자의 결정에 따름

계약체결일로부터 5 일 이내 공사 착공

 

9. 기타사항

당 현장은 건강검진센터로 인해 진동 , 소음 , 분진작업 시 야간공사 및 주말작업 진행

건강검진은 평일 주간 및 토요일 오전 정상적으로 진행하며 공사 중 검진을 위한 현장

    정리 정돈 및 청소가 주기적으로 진행되어야 하며 , 업무에 지장을 주어서는 안된다 .

임시 검진공간 조성 및 가설칸막이 설치 , 작업자 동선 도면을 작성하여 발주자와 협의한다 .

공사내용 및 유의사항 , 입찰서 제출방법 등은 입찰참여자격 업체에 한해 통보 예정

본 입찰은 직접입찰로서 입찰자는 입찰 및 계약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한 후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 미숙지로 인하여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 .

 

< 한국건강관리협회대전 충남지부 운영지원과 >

- 전 화 : 042) 530-2132 / 팩스 : 042) 534-9895 / E-mail : seacastle72@gmail.com

- 위 치 : 대전광역시시 서구 계룡로 611, 업무시간 : 08:00 17:00( 평일 )

 

 

2022. 6. 15.

 

 

한국건강관리협회대전 충남지부 재무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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