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 찰 공 고 문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가 . 입찰명 : 미생물 검사 소모품 단가입찰
나 . 계약기간 : ‘ 22. 3. 10. ~ ‘ 23. 3. 31.
다 . 입찰일정 및 장소
구 분 |
입찰등록마감 |
입찰 일시 |
비 고 |
미생물 검사 소모품 |
‘ 22. 2. 24.( 목 ) 14:00 |
‘ 22. 2. 25.( 금 ) 15:00 |
직접제출 우편접수 불가 |
장 소 |
중앙검사본부 1 층 운영지원과 |
중앙검사본부 지하 1 층 현촌홀 |
2. 입찰참가자격
가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 12 조의 자격을 구비한 자로서 입찰
보증금을 납부한 업체
나 . 국가를 당사자로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 76 조 (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
에 해당하는 업체는 제외함
다 . 우리협회 시방서와 일치한 제품을 구비한 업체
라 . 본회 입찰 및 낙찰방법에 동의한 업체로써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의료기기 제조업
허가증을 받은 시약 및 소모품을 보유한 업체
마 .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한 업체
바 . 학술지원 및 원활한 공급을 위하여 제조사를 원칙으로 함
3. 입찰 및 낙찰 방법
: 일반경쟁입찰 , 예정가격 이하 최저단가 ( 단가계약 )
4. 입찰보증금 : 견적 금액의 100 분의 5 를 입찰등록 마감 시까지 입찰 이행 보험증서 로
납부 하고 낙찰자는 낙찰일로부터 7 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 정당한 사유 없이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경우 입찰 보증금은 본회에 귀속됨 .
5. 입찰무효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 39 조 및 동법 시행
규칙 제 44 조 규정에 의함
6. 기타사항
가 . 유찰 시 별도 공고 없이 ‘22. 3. 2.( 수 ) 동일 장소에서 재입찰 실시
나 . 입찰참가자는 입찰자 및 낙찰자 유의사항 , 단가계약 특수조건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음 .
다 . 계약업체는 해당 계약물품에 대하여 직접 납품을 원칙으로 함 .
라 . 입찰등록 구비서류 및 세부 사양서를 참고하고 기타 문의사항은 운영지원과
(02-2107-5923) 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
2022. 02. 17.
한국건강관리협회 중앙검사본부 재무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