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국건강관리협회에서는 고객만족 경영 정착과 실현을 목표로 고객의 소리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고객님의 소중한 한마디가 투명하고 신뢰받는 “한국건강관리협회” 구현을 위한 초석이 됩니다.
고객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 주요업무
- 한국건강관리협회 감사실은 투명하고 효율적인 협회 관리를 위하여 운영·사업·홍보·건강검진 업무 전반에 걸친
- 감사를실시하고 있으며, 고객여러분들의 불편사항이나 진정사항 등을 접수·처리하고 있습니다.
- 사이버 감사실 운영부서 및 연락처
- 운영부서:한국건강관리협회 감사실
080-024-85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