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식/참여
한국건강관리협회 광주전남지부 아웃바운드(콜센터) 상담원 용역 입찰 공고
- 작성일 : 2025-04-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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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광주전남지부
- 입찰중
- 공고기간 : 2025-04-30 ~ 2025-06-10
- 용역
- 제한경쟁
- 파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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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최종) 아웃바운드(콜센터) 상담원 용역 입찰 공고.hwp (download 6, 393 KB, application/haansofthwp)
- 2025년 아웃바운드(콜센터) 상담원 용역 산출내역서(양식).xlsx (download 6, 13 KB, application/vnd.openxmlformats-officedocument.spreadsheetml.shee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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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건강관리협회 광주전남지부 아웃바운드(콜센터) 상담원 용역 입찰 공고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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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아웃바운드(콜센터) 상담원 용역
나. 용역기간: 2025. 7. 1. ~ 2026. 12. 31. (18개월)
다. 용역장소: 광주광역시 서구 대남대로 432, 한국건강관리협회 광주전남지부 7층 콜센터
라. 기타사항: 입찰공고, 과업지시서 및 제안요청서 등 참조
2. 입찰 및 계약방법
가. 입찰방법: (제한)경쟁입찰
나. 계약방법: 협상에 의한 계약
다. 일정
구 분 |
입 찰 일 정 |
비 고 |
입찰참가신청 마감 |
‘25.06.10.(화) 10:00까지 |
7층 행정지원센터 내 운영지원과 |
제안서 발표 업체 통보 |
‘25.06.10.(화) 16:00 |
개별통보 |
제안서 발표 |
‘25.06.12.(목) 14:00 |
7층 회의실 PT발표 |
우선협상대상자 통보 |
‘25.06.13.(금) |
개별통보 |
협상 및 계약체결 |
‘25.06.16.(월)~’25.06.23.(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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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제안서에 대한 서면평가 및 PT심사 실시
※ 단, 입찰 참여업체가 4개 이상일 경우 서면평가를 거쳐 PT심사 참여 업체 수를 제한할 수 있음
- 입찰참가 업체수가 4개 이상일 경우
· 1차 서면평가 - 2차 PT 대상 업체 선정(3개 업체)
· 2차 PT 심사 - 서면평가로 선정된 업체 대상 PT심사 실시
- 입찰참가 업체수가 3개 이하일 경우: PT심사 - 전 참가업체 PT심사 실시
※ 입찰 기간 이후 접수 불가, 직접 방문(우편 및 택배 접수 불가) 제출
※ 유찰 시 별도 공지 없이 재공고하며, 본회의 사정으로 인해 입찰 일정은 변동될 수 있음.
※ 접수처: 한국건강관리협회 광주전남지부 7층 행정지원센터 내 운영지원과(광주광역시 서구 대남대로432)
3. 입찰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14조에 의거 당해 사업에 관한 사업자등록증을 교부받은 업체
나.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27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76조에 따라 입찰참가자격 제한을 받은 부정당업자에 해당하지 않는 자
다. 입찰공고일 현재 광주광역시에 본점, 지점, 지사 또는 분사무소 등 사업소를 두고 있는 업체
라.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3년 이내 공공기관 또는 유사기관(병·의원 포함)에 동일 또는 유사 용역을 단독으로 수행한 실적이 있는 업체 (※ 공동도급 및 하도급 실적은 인정하지 않음)
마. 낙찰자로 선정될 경우 해당 용역을 제3자에게 재하도급하거나 공동도급하지 않을 업체
바. 입찰공고일 현재 국세·지방세 및 4대 보험료 체납 사실이 없는 업체
4. 입찰참가 제출 서류
- 입찰공고일을 기준으로 3개월 이내 발행한 것
- 사본일 경우 필히 원본대조필 날인하고, 인감도장 또는 사용인감 날인
① 입찰참가신청서(본 협회 홈페이지 참조) 1부.
② 법인등기부등본 1부.
③ (법인 또는 개인)인감증명서 1부.
④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⑤ 국세ㆍ지방세 납세증명서 각 1부.
⑥ (사용인감을 사용하는 경우)사용인감계, 위임장, 재직증명서, 신분증(사본) 각 1부.
⑦ 입찰이행보증증권 또는 현금납입영수증 1부.
⑧ 용역이행 실적증명서 1부.
⑨ 관련 인ㆍ허가증 사본 1부.
⑩ 신용평가등급 확인서 1부, 재무제표 1부.
⑪ 근로자 권리보호 이행서약서 1부, 청렴계약 이행각서 1부, 경쟁입찰참가 유의서 등 각 1부.
⑫ 입찰서 및 1인당 월평균 용역비 산출내역(밀봉) 1부.
⑬ 제안서 8부 및 제안서 전산파일(USB) 1부.
5. 우선협상대상자 선정
가. 입찰참가 신청자 중 자격적격심사를 거쳐 이행실적, 신용상태 등의 기술평가(80점), 가격평가(20점)로 구분 평가하여 최고 득점자를 우선순위 협상대상자로 선정한다.
나. 우선순위 협상대상자와의 협상 결렬 시 동일한 기준과 절차에 따라 차 순위 협상 대상자와 순차적으로 협상을 실시한다.
다. 낙찰자는 낙찰일로 7일 이내 계약을 체결해야 한다.
※ 예정가격 및 업체별 평가점수표는 비공개를 원칙으로 함.
6. 입찰보증금
- 입찰자는 입찰금액의 100분의 5 이상에 해당하는 입찰이행보증서(입찰이행보증보험증서 또는 현금 등)를 입찰등록 마감일시까지 제출해야 한다. 낙찰자가 낙찰일로부터 7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제출한 입찰이행보증금은 본회에 귀속됨.
7. 입찰의 무효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제4항 및 동법 시행규칙 제44조에 의함.
8. 사회보험료 및 퇴직급여충당금 등에 대한 정산
- ‘지방자치단체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에 의하여 산출내역서에 반영된 내역을 정산하여야 하는 정산과목으로서 계약당사자(낙찰자)는 사업비에 반영된 국민·건강·고용·장기요양보험료를 계약서의 산출내역서에 조정 없이 반영하고 계약종료 시 납부확인서, 지출영수증 등 관련 증빙서류를 제출하고 감독 직원의 검사를 필히 받아야 하며, 대가지급 시 동 기준의 규정에 정한 바에 따라 정산하여야 함.(1년 기준)
9. 근로자 권리보호 서약서 제출
-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근로자 권리보호를 위한 근로자 권리보호 서약서를 숙지한 후 입찰에 응해야 하며 계약 체결 시에는 낙찰업체의 대표자가 서명한 근로보호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함.
10. 기타사항
-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제출 서류 양식 등 입찰 관련 세부사항은 본회 홈페이지(www.kahp.or.kr)를 참조하고 기타 문의사항은 운영지원과(010-2012-6131)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2025. 04. 30.
(사)한국건강관리협회광주전남지부 재무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