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식/참여
한국건강관리협회는 고객만족경영 실천을 위해 사이버 감사실을 운영 하고 있습니다.
한국건강관리협회 고객의소리는신청자와 한국건강관리협회의 1:1 (제3자 비공개) 접속방식으로 운영되며, 고객의 소리는 한국건강관리협회 회원으로 가입하신분이라면 누구나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고객의 소리 대상
- 한국건강관리협회 전 지부 이용 중 불편한 사례
- 부적정한 건강검진 업무처리로 인한 피해 사례
- 한국건강관리협회 직원의 모범 및 미담 사례
신청방법
- 고객의 소리는 실명 접수만 가능합니다.
- ※ 실명으로 접수되었다고 하더라도 연락처가 허위일 경우 익명으로 간주하여 처리되지 않습니다
- ※ 고객의 소리 내용이 허위일 경우 명예훼손이 될 수 있으므로 구체적 사실에 입각한 실질적인 제보만 해주시기 바랍니다.
처리결과 확인
- 처리결과는 본인인증 후 '마이페이지'의 '내가 쓴 게시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신청자 신분보장 및 고객의 소리 내용 보안
- 신청 시 타인이 신청자의 신분과 고객의 소리 내용을 알 수 없도록 보안장치를 마련 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