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식/참여
서울강남지부 청사 청소 용역 입찰 공고
- 작성일 : 2025-10-16
- 42
- 서울강남지부
- 입찰중
- 공고기간 : 2025-10-16 ~ 2025-11-26
- 용역
- 제한경쟁
- 파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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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5년 한국건강관리협회 서울강남지부 청사 청소용역 입찰공고(홈페이지).hwp (download 12, 77 KB, application/haansofthwp)
- 25년 한국건강관리협회 서울강남지부 청사 청소용역 입찰지침서 및 입찰유의서(홈페이지).hwp (download 8, 170 KB, application/haansofthwp)
- 청소 용역비 세부 산출내역서.xlsx (download 8, 13 KB, application/vnd.openxmlformats-officedocument.spreadsheetml.sheet)
입 찰 공 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찰건명: 한국건강관리협회 서울강남지부 청사 청소용역
- 본 용역은 보험료, 연차수당이 사후정산 대상임
나. 입찰일정,
등록마감 |
협상대상자 통보 |
협상 실시 |
비고 |
2025.11.26.(수) 15:00 |
2025.12.03.(수) 15:00 |
2025.12.05.(금) 14:00 |
우편접수 불가 |
- 우선협상대상자와 협상이 되지 않을 경우 차순위 득점업체 순으로 협상하여 계약
- 협상이 결렬될 경우 동일한 기준과 절차에 따라 순차적으로 협상 실시
- 모든 협상적격자와 협상이 결렬될 경우 재입찰 공고에 부칠 수 있음
다. 용역기간: 2026. 1. 1. ~ 2026. 12. 31.
2. 입찰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경쟁입찰의 참가자격) 및 동법시행규칙 제14조의 자격을 구비한 자로서 입찰보증금을 납부하고 다음 각 호에 해당되는 조건 이상을 보유한 업체로서 소정 기일 내에 등록을 필한자
나. 공중위생관리법 시행규칙 제3조에 의거 위생관리용역업(건물청소용역업) 신고를 필하고, 중소기업청 발행 직접생산증명원(세부품목: 건물청소용역) 소지 및 제출한 업체(유효기간: 입찰마감일 전일까지 발급)
다. 병의원에 청소 용역 실적이 있는 업체
라. 입찰 공고일 현재 주된 사업소(본사)가 서울특별시인 업체(지사투찰 불가)
마. 본회 청렴이행, 입찰, 낙찰방법에 동의하고 청렴계약 이행서약서[별첨 10]를 제출한 업체
바. 입찰등록 마감일 기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에 결격사유가 없는 업체
사. 위 사항을 모두 충족하지 못하는 업체는 입찰참가자격 사전심사에서 제외
아. 신용등급 평가 BO이상인 업체
3. 입찰방법: 협상에 의한 계약
4. 낙찰방법 및 입찰과정(입찰안내서 참조)
○ 낙찰방법: 협상에 의한 계약
○ 입찰과정: 입찰참가 신청자 중 자격적격심사를 거쳐 업체, 제안서 및 가격평가, 합산점수가 70점 이상 득점한 업체를 대상으로 최고 득점업체를 우선협상대상자로 선정.
※ [별첨 1] 업체평가기준표 참조
○ 협상의 범위: 모든 제안서 내용을 대상으로 협상하며 협상대상자와 협상을 통해 그 내용의 일부를 조정할 수 있다.
5. 입찰보증금 및 귀속
입찰보증금은 입찰금액의 5/100이상으로 지급각서로 갈음하되, 낙찰자가 정당한 이유 없이 계약을 체결하지 않는 등 귀속사유가 발생하는 경우에는 지급각서의 내용에 따라 지체 없이 입찰보증금에 해당하는 금액을 현금으로 당사에 납입하여야함.
6. 입찰무효: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9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44조 규정에 의함.
7. 국민건강보험료·노인장기요양보험료·국민연금보험료·퇴직급여충당금 등에 대한 사후정산
‘정부입찰계약집행기준’에 의하여 산출내역서에 반영된 내역을 정산하여야 하는 정산과목으로서 계약당사자(낙찰자)는 사업비에 반영된 국민건강·노인장기요양·국민연금보험료·퇴직급여충당금을 계약서의 산출내역서에 조정 없이 반영하고 계약 종료시 납부확인서, 지출영수증 등 관련 증빙서류를 제출하고 감독 직원의 검사를 필히 받아야 하며, 대가지급 시 동 기준의 규정에 정한 바에 따라 정산하여야 함.
※ 퇴직금 및 연가보상비는 용역업체가 지급사유를 입증한 경우에만 지급함
8. 청렴계약 서약
가. 본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첨부된 청렴계약서약서를 확인하고 이를 준수할 것임을 서약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나. 낙찰대상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 체결시 청렴계약서약서를 포함한 계약서를 작성하여야 합니다.
9. 근로자 권리보호 서약서 제출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근로자 권리보호를 위한 근로자 권리보호 서약서를 숙지한 후 입찰에 응해야 하며 계약 체결시에는 낙찰업체의 대표자가 서명한 근로보호서약서를 제출해야함.
10. 유의사항
가. 신청서류에는 참가하는 사업건명을 반드시 작성하여야 합니다. 입찰하고자 하는 사업건명이 명확하지 않을 경우 입찰 무효처리합니다.
※ 모든 서류는 마감일시 이전 접수 건에 한하여 유효합니다.
※ 서류제출 마감일시까지 미제출서류가 있을 경우 입찰 무효처리 됩니다.
나. 제출된 서류는 반환하지 않으며, 본 입찰과 관련된 일체의 소요 비용은 입찰자의 부담으로 합니다.
다. 제출서류 허위사실 확인 시 입찰 무효처리 및 계약 해지됩니다.
라. 제출서류 중 사본은 반드시 원본대조필 명기 후 인감 날인하며, 개인정보 사항
(주민등록번호 뒷자리 등)은 반드시 숨김처리하여야 합니다.
마. 입찰집행 일정 및 장소는 당사 사정에 의해 변경될 수 있습니다.
11. 입찰안내서 및 과업지시서를 참고하시고 기타 문의사항은 협회 서울강남지부
운영지원과(TEL: 02-2140-6032)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2025. 10. 16.(목)
한국건강관리협회 서울강남지부 재무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