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식/참여
부산동부 - 한국건강관리협회 부산광역시동부지부 내부 인테리어 공사
- 작성일 : 2025-11-13
- 47
- 부산동부지부
- 입찰중
- 공고기간 : 2025-11-14 ~ 2025-11-21
- 공사
- 일반경쟁
- 파일 :
-
- 내부 인테리어 공사 입찰 공고.hwp (download 10, 173 KB, application/haansofthwp)
- 내부 인테리어 공사 시방서,공내역서,동관설계도면.zip (download 11, 8 MB, application/x-zip-compressed)
- 내부인테리어공사 서관설계도면.zip (download 11, 8 MB, application/x-zip-compressed)
|
내부 인테리어 공사 입찰 공고 |
|
|
|
|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공 사 명 : 한국건강관리협회 부산광역시동부지부 내부 인테리어 공사
나. 위 치 : 부산광역시 동래구 중앙대로1325번길 15 외
다. 공사기간 : 계약일로부터 공휴일 포함 30일 이내
라. 공사내용 : 청사 내부 인테리어 공사(입찰유의서 등 참조)
마. 공사개요
1) 규모 : 부산광역시동부지부 동관, 서관동(부분인테리어-설계도면참조)
2) 용도 : 제1종 근린생활시설(의원)
3) 범위 : 건축(인테리어, 철거 등), 전기, 통신, 세금 및 공과금 납부(낙찰자 부담) 등 준공에 필요한 모든 공사(비용) 포함
2. 입찰 방법 및 일정
가. 입찰 방법 : 총액 입찰(부가세 포함), 직접 입찰, 예정가격 이하 제한적 최저가 낙찰 방식
※ 예정가격, 물량산출서 및 내역서, 낙찰가 미공개
나. 입찰 일정
|
구 분 |
일 시 |
장 소 |
비 고 |
|
입찰 공고 |
2025. 11. 14.(금) |
|
|
|
입찰참가 등록 마감 |
2025. 11. 24.(월), 10:00 |
동관5층 운영지원과 |
|
|
입찰일(입찰서 현장 투찰) |
2025. 11. 25.(화), 14:00 |
동관5층 회의실 |
|
|
계약 체결 |
2025. 11. 26.(수) |
|
|
|
착공일 |
계약체결일로부터 3일이내 |
|
|
※ 입찰 기간 이후 접수 불가, 한국건강관리협회 부산광역시동부지부 직접 방문(우편 및 택배 접수 불가) 제출만 인정
※ 유찰시 별도 공지 없이 재공고 하며, 본회의 사정으로 인해 입찰 및 계약 일정은 변동될 수 있음.
다. 입찰과정
1) 부실공사 방지를 위하여 투찰금액이 발주처가 정한 예정가격의 낙찰 하한율(87.745%)
이상이고 예정가격 이하인 업체 중 최저 가격 투찰자를 낙찰자로 선정(예정가격은 비공개함)
2) 위 1)호의 낙찰자로 선정된 자가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하는 경우에는 차순위 업체를 대상으로 계약을 체결할 수 있음
3) 입찰자 또는 낙찰자가 없거나 낙찰자가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하는 경우에는 재공고하여 입찰 진행함(단, 2인 이상의 유효한 입찰에서 낙찰자가 없는 경우에는 재공고 없이 재입찰을 실시함, 이 경우 입찰자 또는 입찰횟수의 제한을 받지 아니함) 재공고시에도 유찰되는 경우, 별도
공고 없이 수의시담으로 진행할 수 있음.
3. 입찰참가자격
가. [건설산업기본법]에 의한 전문건설업(실내건축공사업) 등록자이어야 함
나. 주된 영업소의 소재지가 부산광역시이어야 함(기준일은 입찰공고일 전일이고,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당해 자격을 유지하여야 함
다. 입찰참가등록마감일 기준 시공능력평가액이 15억원 이상인 업체
라. 입찰참가등록마감일 기준 최근 3년 이내 공사실적 15억원 이상이며, 단일공사실적 2억원 이상 실적 증명서(대한전문건설협회 증명서)를 제출한 업체
마. 신용평가등급 BB0 이상인 업체
바. 입찰 공고일 기준 국세 또는 4대 보험료 체납 사실이 없는 사업자
사. 입찰 공고일 기준 등록취소, 휴업, 폐업, 업무정지나 기타 행정관청의 행정처분을 받지 않은 업체
아.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조에 따라 입찰참가 제한을 받지 아니한 업체
자. 위 사항 모두 충족하는 업체 중 입찰에 대한 입찰방법, 절차, 일정에 동의하고 이의를 제기하지 않는다는 확약서 및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한 업체 [별첨양식 참조]
※ 단독이행만 허용, 공동도급 불가
※ 위 사항을 모두 충족하지 못하는 업체는 입찰 참가 불가
4. 현장설명회: 현장설명회는 실시하지 않으며 설계도면, 시방서, 공내역서로 갈음
※ 예정가격, 물량산출서 및 내역서, 낙찰가 미공개
5. 입찰참가 등록 마감 및 개찰
가. 입찰참가 등록마감 : 2025. 11. 24.(월), 10:00
나. 입찰보증금 : 입찰금액의 5% 이상(입찰이행보증보험증서(권)으로 납부)
※ 입찰일 이전부터 입찰일 30일 이후
다. 낙찰자가 발주처가 요청한 소정의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시 입찰보증금은 본회에 귀속하며 향후 협회 관련 입찰 참가 자격을 제한함
라. 입찰참가서류
* 법인인감 또는 법인사용인감 지참 필
* 제출서류: 모든 사본에는 인감 또는 사용인감으로 원본대조필 날인, 제출서류 발급일자 입찰공고일 이후
1) 입찰참가신청서 1부.[별첨양식 참조]
2) 입찰보증금 또는 입찰보증보험증권(입찰일 이후 30일) 1부.
3) 입찰금액 산출내역서 1부.
4)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각 1부.
5) 법인등기부등본 및 사업자등록증 사본 각 1부.
6) 위임장, 재직증명서, 신분증(사본)(대표자 위임시 첨부), 명함 1부.
7)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1부.
8) 면허증 및 면허수첩 사본 각 1부.
9) 입찰참가자격을 증빙할 실적 확인서 1부.
10) 신용등급확인서 1부.
11) 시공능력평가 확인서(입찰참가등록마감일 기준 시공능력평가액) 1부.
12) 서약서 및 청렴이행 서약서 각 1부.[별첨양식 참조]
13) 확약서 및 공기준수서약서 각 1부.[별첨양식 참조]
14) 예정 공정표 1부.
마. 본 입찰은 직접 입찰로 진행하며, 한번 제출한 입찰서는 취소 또는 수정할 수 없음
바. 입찰서 현장 투찰 : 2025. 11. 25.(화), 14:00, 한국건강관리협회 부산광역시동부지부 5층 회의실
※ 입찰 일정은 협회 사정에 따라 변경 될 수 있음
사. 입찰서는 현장에서 교부 예정이며 인감 지참 필수, 밀봉 날인하여 직접 제출시에만 유효함
아. 현장 공개 개찰로 입찰서 개봉 후 낙찰자가 없을 시 재투찰함
6. 입찰의 무효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4조에 의함
7. 기타사항
가. 당 현장은 건강검진센터로서 진동, 소음, 분진작업 등이 발생하는 대부분의 공사는 야간공사 및 주말, 휴일 작업으로 진행하여야 함
나. 평일 주간 및 토요일 오전, 기타 발주처가 계획한 공휴일에 건강검진 시스템이 정상적으로 운영되어야 하고 공사중 검진을 위한 현장 정리 정돈 및 청소가 주기적으로 진행되어야 하며, 발주처의 사업 수행에 지장을 주어서는 안됨
다. 임시 검진공간 조성 및 가설칸막이 설치, 공사 계획 등은 발주처와 협의하여 진행하여야 함
라. 본 입찰은 직접 입찰로서 입찰자는 입찰 및 계약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한 후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미숙지로 인하여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음
마. 본 공사의 입찰은 설계도면에 의한 총액 입찰로써 V.A.T를 포함한 금액으로 입찰하여야하며, 산출내역서를 첨부 제출하여야 함
바. 입찰 과정에 따른 참가서류는 등록마감일시까지 접수받은 서류에 한하여 유효하고, 추후 보완 접수받지 아니하며, 입찰참가자격 결격사유가 확인되면 낙찰이 취소 될 수 있음
사. 본 공사의 입찰시 해당업체의 대표자 또는 위임자 1명만 입찰장소에 입장이 가능함
아. 입찰참가 신청서 상의 대표자 날인은 반드시 인감증명서 상의 인감(법인인감)으로 날인하여야 함
마.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제출 서류 양식 등 입찰 관련 세부사항은 본회 홈페이지
(www.kahp.or.kr)를 참조하고 기타 문의사항은 운영지원과(051-559-9222)로 문의 바람
2025. 11. 14.(금)
한국건강관리협회 부산광역시동부지부 재무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