협회소식
휴게음식업 소상공인 대상 건강증진 홍보
- 등록일시 : 2026-02-09
- 12
- 부산동부지부
- 파일 :
-
- 첨부파일이 없습니다.
- 동명대 AI·숏폼 마케팅 교육 현장서 지부 홍보 활동 전개
- ‘휴게패스’ 앱 연계 서비스로 건강검진 예약 · 안내 편의성 높여
한국건강관리협회 부산동부검진센터(본부장 김희철, 이하 ‘건협부산동래’)는 지난 3일(화), 동명대학교 경영관에서 열린 ‘AI·숏폼 마케팅 실무 교육“ 현장을 찾아, 교육에 참석한 휴게음식업 소상공인을 대상으로 지부 홍보 활동을 전개했다고 밝혔다.
휴게음식업부산지회가 주관한 이번 교육은 소상공인의 디지털 경쟁력 강화를 위해 마련된자리다. 건협부산동래는 교육장 입구에 별도의 홍보 배너를 설치하고, 교육에 참가한 사람들에게 맞춤형 건강 정보를 제공했다.
특히, 지부의 우수한 검진 인프라를 소개하는 동시에, 소상공인 전용 비즈니스 지원 플랫폼인 ‘휴게패스’ 앱을 통한 건강검진 안내 서비스를 집중 홍보했다.
‘휴게패스’는 휴게음식업부산지회가 운영하는 종합지원 플랫폼으로, 해당 앱 내에서 ▲지부 제휴 우대 서비스 안내 ▲건강검진 프로그램 정보 제공 ▲간편 예약 서비스 지원 등 소상공인들이 생업 중에도 스마트폰으로 손쉽게 건강을 챙길 수 있는 연계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건협부산동래 관계자는 “디지털 시대에 발맞춰 ‘휴게패스’ 앱과 같은 플랫폼을 통해 소상공인들에게 더욱 가까이 다가갈 수 있게 되었다”며, “단순한 일회성 홍보에 그치지 않고, 앱 내 안내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고도화하여 지역 소상공인들의 건강 사각지대를 해소하는 데 앞장서겠다”고 강조했다.